국내외 NGO활동

격전의 여의도 맞불집회-2019 FINAL ROUND

 

[TEAM GZSS가 간다!]

격전의 여의도 맞불집회-2019 FINAL ROUND

일시: 2019.12.7.() 430분부터 10시경까지 진행

장소: 국회정문 맞은 편

주최: 조국구속문재인퇴진국민행동

주관: 자유연대

 

 

2019년 좌익과의 마지막 맞불 이벤트

 

https://youtu.be/w_5KVkFJ97Y (준비·진행 5시간여 영상)

 

https://youtu.be/SGDnZTNq8f0 (마지막 부분 1시간22분 영상)

(한국)실시간 스트리밍: 2019.12.7. 게시자:GZSS TV

 

좌파들은 세월호 대형 노란리본을 하늘로 높이 쳐들고 행진한다. 이들이 정상인가?

 

 

GZSS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되어 주세요

기업은행 027-1948-0815 지제트에스에스그룹

 

우리가 이겼다

 

 

 

 

 



주요활동



北 "중대한 시험 진행됐다"… "美 본토 타격 ICBM 시험일 것“ 北 "중대한 시험 진행됐다"… "美 본토 타격 ICBM 시험일 것“ 조선중앙통신 8일 "전략적 지위 바꿀 것"… CNN 등 외신, 동창리서 ICBM 관련 실험재개 분석 북한이 주말인 7일 오후 동창리 미사일 발사장에서 '중대한 시험'을 강행했다. 미북 비핵화 협상을 앞두고 '대미 압박용'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청와대는 북한의 움직임을 파악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국가안전보장회의(NSC)를 소집이나 청와대 명의의 입장 발표를 하지 않기로 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8일 북한 국방과학원 대변인 담화를 인용해 "7일 오후 서해위성발사장에서 대단히 중대한 시험이 진행됐다"고 보도했다. 통신은 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과학원은 중대한 의의를 가진 이번 시험의 성공적 결과를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에 보고했다"며 "이번에 진행한 중대한 시험의 결과는 머지않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전략적 지위를 또 한 번 변화시키는 데서 중요한 작용을 하게 될 것"이라고도 했다. 북한은 어떤 시험을 진행했는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최근 북한 움직임을 토대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관련 시험일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CNN "북한 서해위성발사장에서 전에 없던 움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