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NGO활동

제136차 5·18유공자 명단 및 공적조서 공개 촉구집회(광주) 안정권이 돌아왔다!

 

[안정권의 TEAM GZSS가 간다]

1365·18유공자 명단 및 공적조서 공개 촉구집회(광주) 안정권이 돌아왔다!

일시:2019.9.21.()오후1, 장소:광주 금남로 전일빌딩 앞

 

5·18 유공자 명단 까!!! (46)

 

https://youtu.be/Mr8N_9Z4N9k(식전공연·연설, 거리행진·공연, 전체 영상)

게시일: 2019.9.21. 게시자:GZSS TV

실시간 스트리밍 2019.9.20.

 

 

 

 

 

 



주요활동



탈북한 북송 재일교포 2세 이은택의 감동 스토리 <장마>, 27일 충무로 명보극장에서 개봉 탈북한 북송 재일교포 2세 이은택의 감동 스토리 <장마>, 27일 충무로 명보극장에서 개봉 ‘장마’, 개봉과 동시에 명보극장에서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4번의 무대인사(GV) 일정 티켓은 네이버, 다음, yes24,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명보극장(02-2273-5345)으로 문의 가능 다큐멘터리 영화인 ‘장마’가 오는 27일 충무로 명보극장에서 개봉한다. 이용남 감독과 음정현 감독이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북한에서 북송(北送) 재일교포의 아들로 태어나 굶주림과 인권 탄압에 시달리다 대한민국으로 탈북한 북송 재일교포 2세 이은택(시민사회운동가, 정의로운 사람들 대표)씨의 우여곡절을 담은 다큐멘터리이다. 이 작품에는 이씨의 탈북 과정, 좌충우돌 대한민국 정착기, 북한 인권운동가에서 시민사회운동가로 변신하기까지의 스토리가 담겼다. 음정현 감독은 “‘장마’는 스크린에서 끝나는 이야기가 아닌 자유를 위해 투쟁해온 한 사람의 기록이다. ‘장마’의 개봉이 자유가 간과되는 지금 이 시점에서 자유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마’는 지난해 12월 10일 세계인권선언 기념일에 ‘TEAM작당들’의 최공재 감독과 김진태 자유한

박근혜 前대통령 첫 옥중서신 발표…“기존 거대야당 중심, 태극기 포함 하나로 힘 합쳐야”[全文게재] 박근혜 前대통령 첫 옥중서신 발표 “기존 거대야당 중심, 태극기 포함 하나로 힘 합쳐야” [全文 게재] "서로 분열하지 말고 역사와 국민 앞에서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 "여러분의 애국심이 나라를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어...저도 하나가 된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4·15 총선을 약 40일 앞두고 4일 구속 후 첫 옥중(獄中) 서신을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박 전 대통령은 이날 4·15 총선과 관련해 "기존 거대 야당을 중심으로 태극기를 들었던 여러분 모두가 하나로 힘을 합쳐줄 것을 호소한다"고 밝혔다. 박 전 대통령의 이번 메시지는 자유 우파 시민들을 향해 오는 4월 총선에서 우파 진영이 분열하지 말고 미래통합당을 중심으로 하되 자유공화당과 손을 잡고 문재인 정권 심판에 앞장서라는 뜻으로 해석 가능하다. 박 전 대통령 최측근 유영하 변호사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박 전 대통령의 메시지를 대독했다. 박 전 대통령은 먼저 '우한폐렴(코로나19)'으로 고통받고 있는 국민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그는 "국내 확진자가 5000명이 넘고 30명의 사망자까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특히 대구·경북 지역에서 4000명이 넘는 확진자가